default_top_notch
ad34

LG트윈스, 2020년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 실시

기사승인 2020.01.15  17:13:02

공유
default_news_ad1
역사관을 견학하는 모습. (C)LG

[스포츠타임스=정현규 기자] LG트윈스는 1월 9일부터 14일일까지 5일 동안 이천 챔피언스파크에서 ‘2020년 신인선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신입단 선수인 정근우, 백청훈, 김대유 3명과 이민호, 김윤식 등 신인선수 14명 및 부모님 과 가족들이 행사에 참가했다. 

행사는 차명석 단장의 환영 및 격려사를 시작으로 LG그룹과 LG트윈스의 소개 및 역사관 견학, ‘부모님들과의 대화’, 선배와의 대화(박용택)’ 등 시간을 가졌고, ’프로선수로서의 마음 가짐’, ‘데이터 분석의 기초’, ‘선배들 노하우 벤치마킹‘, ‘어떻게 몸 관리를 해야 하는가?’, ‘프로선수로서의 윤리 교육’ 등 강의를 듣는 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신인선수 부모님들과 황병일 퓨처스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의 대화를 통해 신인 선수 육성에 대한 자유롭고 긴밀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투수 이민호는 “프로선수로서의 책임감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고민하는 시간이었다. 특히 부모님이 함께 하셔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투수 김윤식은 “이천 챔피언스파크 시설이 너무 훌륭해서 내가 정말 프로선수라는 실감이 난다. 좋은 시설에서 열심히 훈련해서 꼭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부모님도 LG의 가족이 된 것을 너무 자랑스러워 하신다”라고 말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