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최지만, 강원도-경북울진 산불 재난 위해 성금 기부

기사승인 2022.03.21  17:52:49

공유
default_news_ad1
최지만. (C)GSM

최지만(템파베이)이 또 한번 선행을 실천했다.

최지만의 미국 에이전시 GSM 관계자는 21일(한국시간) “최지만 선수가 메이저리그 스프링캠프를 치르느라 바쁜 와중에도 강원도 동해시와 경북 울진군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에 따른 재난극복을 위해 동해시와 울진군청에 각 1000 만 원씩 총 2000 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심규원 동해시장은 직접 작성한 감사서한문을 통해 “이역만리 미국에서 메이저리그 시즌 준비로 바쁜 중에도 강원도 동해시의 산불재난에 따듯한 도움을 준 최지만 선수에게 10만 동해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심 시장은 이어 “최지만 선수가 보내준 성금은 한 순간에 일상을 잃어버린 이재민의 신속한 안정과 잿더미가 되어버린 숲을 복구하는 데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따듯한 기부를 해준 최지만 선수가 올 시즌 건승하길 기원한다”며 최지만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소속팀과 함께 연일 시즌 준비에 정신이 없는 최지만은 “한 순간에 많은 것을 잃어버린 강원도 동해시민과 경북 울진군민들을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다”며 “하루 빨리 더 많은 사람들이 따듯한 손길을 내밀어 재난극복에 힘이 되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2016년 메이저리그에 데뷔한 최지만은 그 해 자선재단을 설립해 매년 한국과 미국 양국에서 꾸준하게 선행을 펼치고 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