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4

한화이글스,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04.29  09:13:05

공유
default_news_ad1

한화이글스는 오는 5월 5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뽑은 어린이 이름이 마킹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한다. 경기 후에는 해당 키즈클럽 회원들에게 어린이날 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로 발송한다.

경기 전 시구는 주장 정우람, 포수 최재훈 선수 자녀들의 합동시구로 진행한다. 해당 선수들은 시포자로 참여해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한다.

장외무대에는 야구 체험 이벤트로 피칭존이 설치되며, 솜사탕 및 구슬아이스크림 푸드트럭을 운영해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입장 게이트에서는 선착순 2,000명의 어린이에게 필통을 선물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키즈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장내아나운서, 볼보이, 리포터, 애국가 제창 등 기존 키즈데이 이벤트에 어린이날 한정 이벤트로 베이스러닝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런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한화이글스 공식 앱 '한화이글콕'에서 29일부터 가능하다.

추가로 더 많은 어린이에게 혜택을 주고자 13세 이하 전체 어린이를 대상으로 응원단장 · 치어리더와 기자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은 체험을 원하는 부문에 대한 지원 영상을 이메일로 29일부터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외야지정석 4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어린이날 이벤트 안내와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현규 기자 sports@thesportstimes.co.kr

<저작권자 © 스포츠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35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